Friday 9 March 2018

앤드류 외환 거래 시스템


Andrew FX 수동 거래 시스템. Andrew FX 수동 거래 시스템. Andrew Sarraf의 Andrew FX 전략. Forex 거래 시스템으로 2 년 이상 수익을 올리며 매월 평균 850 핍을 처리합니다. Andrew FX 시스템은 통화 거래 초보자에게 유용합니다. 그것을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하십시오 Forex의 사전 지식없이 거래하고 수익을내는 것이 쉽습니다. Andrew FX 시스템 다시 작성하지 않습니다. 내 시스템은 eBay에서 가장 인기있는 Forex 시스템 일뿐만 아니라, 앤드류 FX 추세를 따르는 사람들에 대해 사람들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통화 쌍, 금, 은 등. 4H, 매일 그리고 매주. 최대 1000 pips를 매월 적립하십시오. 아침과 30 분 전에 잠을 자. 진입 신호를 나타내는 지표. 하루 종일 근무하는 사람. AndrewFX AndrewFX RSI. sound wav files. AndrewFX 사용자 설명서 설치 안내서 파일 유형 및 요구 사항 - 디지털 항목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zip 파일 - MetaTrader 4 0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얻을 파일은 ZIP 아카이브입니다..Andrew Trading System. 필요한 파일을 복사하고 MetaTrader 4를 실행 한 후 EUR USD, GBP USD 또는 거래 할 다른 주요 쌍을 엽니 다. 차트 시간 프레임을 4 시간으로 설정하고 템플릿을 적용합니다. 이와 같은 차트가 표시됩니다 . 앤드류 트레이딩 전략. 긴 포지션을 열려면 1 비회원의 색상이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비 점 점선의 점은 초판 줄 3보다 커야합니다. 3 상급선 색상은 초록색이어야합니다. 중요 모든 조건이 충족되면 기다릴 것입니다. 리바운드를 위해 모든 조건이 충족 된 직후 포지션을 개방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눈치 채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류중인 주문을 실행하여 포지션을 열어야합니다. 이 주문은 형성되는 시장 극한값의 상단 지점에 배치됩니다 fi 후 1 리바운드. 짧은 포지션을 열려면 1 노랑색의 색깔이 파란색에서 붉은 색으로 바뀝니다. 2 비점 등의 점은 수퍼 라인 3 선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3 수퍼 라인 선의 색깔은 적색이어야합니다. 중요 모든 조건이 충족되면, 리바운드 모든 조건이 충족 된 직후에 포지션을 개방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눈치 채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류중인 주문을 실행하여 포지션을 열어야합니다. 주문은 시장 잠정치의 하위 지점에 배치됩니다. 첫 번째 리바운드. 이 예제가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앤드류 트레이딩 시스템 인디케이터 및 템플릿 다운로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앤드류 외환 트레이딩 시스템. 내 트레이딩 시스템 앤드류 Forex. 통화 쌍은 어떤 것이지만 더 나은 크로스 쌍 좋은 추세 시간 프레임은 없지만 대개 4 시간 표시기 supertrend, 비경제 값 20. Nonlagdot의 점을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변경 동시에 비 점등 점은 Supertrend 선 위에 있어야 함 또한 Supertren d 행은 녹색이어야합니다. 보류중인 주문을 실행하여 포지션을 열어야합니다. 종가는 종가가 이전보다 낮을 때 시장의 첫 번째 반동 이후 형성된 시장 극단의 상위 지점에 배치됩니다. 즉, 하나는 가격이 극한의 시점을 초과 할 때까지 기다려야하고, 그 다음에 만 사야한다. 그러나 가격이 극값의 수준을 초과하지 못하면 하나는 기다려야한다. 시장 극값의 새로운 지점이 형성된 후, 그 점으로 옮겨 져야합니다. 비 점 점이나 슈퍼 트렌드의 색상이 빨간색으로 바뀌면 주문 소리가 취소됩니다. 점심 점이 파란색 점에서 빨간색 점으로 변함과 동시에 비 점 점의 점은 수퍼 트렌드 선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또한 수퍼 트렌드 선 빨간색이어야합니다. 보류중인 주문을 실행하여 포지션을 열어야합니다. 종가는 종가가 더 높을 때 시장의 첫 번째 반등 이후 형성되는 시장 극단의 낮은 지점에 배치됩니다 한 이전의 하나 그것은 가격이 극값의 시점을 초과 할 때까지 기다려야 만하고, 그때 만 판매합니다. 그러나 가격이 극값 점을 초과하지 않으면 기다려야합니다. 시장 극값, 순서는 그 점으로 이동해야한다 비과점 또는 슈퍼 트렌드의 색상이 파란색으로 변경되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을하지 않고도 시장 진입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시장 진입을위한 미결 주문은 금액 스프레드와 추가 3 pips. I 종료시 1 가격이 Supertrend 라인에 닿거나 2 Supertrend 라인의 색상이 변경되거나 2 가격이 피보나치 팬의 첫 번째 라인에 닿음 피보나치 팬은 시장 운동의 시작 부분에서 그리고 현재 시장의 반대 극단적 인 지점으로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것, 즉 구매할 때 운동의 바닥에서 맨 위로 그리고 운동의 꼭대기에서 보에 이르기까지 판매시 ttom 피보나치 팬을 혼동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 진입 점에서가 아니라, 가격에 가장 근접한 피보나치 팬 라인의 방향 이동 또는 추세의 시작점에서부터 구성됩니다. 출구 레벨 그리고 출구 주문은이 라인에서 움직여야합니다. 정지 손실은 1로 설정됩니다. Supertrend 라인에서 또는 2 가격 변동 근처에서, 또는 3 반대 방향으로 Supertrend 라인을 초과하는 시장의 가장 가까운 극한값에서 3 Under 스톱 로스 주문은 스프레드와 추가 3 pips의 금액에 따라 결정됩니다. 다음 돈 관리는 무역 당 자본의 10보다 많지 않거나 진보적 인 시스템 (예 : 피보나치 또는 세미 마틴 게일 마틴 게일)이 권장됩니다 몇 번의 연속적인 패배 후에 자본 부족의 경우에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추가는 큐렌의 방향으로 Nonlagdot 색을 정기적으로 변경 한 후에 유익한 포지션에게만 추천합니다 t trend. FibMaster의 Fibonacci Training Videos. 친애하는 친구. 내 거래 시스템 인 Andrew Forex의 공격적인 버전을 소개하게되어 기쁩니다. 내 거래 시스템 Andrew Forex의 공격적인 버전입니다. 공격적인 거래는 수익성이 높을뿐만 아니라 훨씬 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내 거래 시스템의 고전적인 버전을 실제로 마스터하는 것이 좋습니다. 앤드류 Forex 전에 fight. Currency 쌍을 위해 버릇 없게 기르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그러나 좋은 동향을주는 더 나은 교차 쌍 시간 프레임 어떤, 그러나 대개 4 시간 표시기 Supertrend. Supertrend 라인이 초록색 일 때 구매 대기중인 주문을 실행하여 위치를 열어야합니다. Supertrend 라인이 빨간색 인 경우 Supertrend 라인 b 위로 닫힌 첫 번째 촛불 바의 상단에 주문이 배치되어야합니다. 보류중인 주문의 실행에 의해 열립니다 닫는 가격은 Supertend 선 위에 있어야합니다 순서는 첫 반동 후 형성되는 시장 극한의 상단 지점에 배치됩니다. f 종가가 이전 가격보다 낮을 때 시장은 아래로 내려 간다. 가격이 상한점을 초과 할 때까지 기다려야 만하고, 그 후에 만 ​​산다. 그러나 가격이 극값의 수준을 초과하지 않으면 기다려야한다. 시장의 극단의 새로운 지점의 형성, 순서는 그 지점으로 이동해야한다 주석 시장에 실제 진입까지 Supertrend 라인의 색상이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변경되면 순서는 상단 지점에 배치해야합니다 Supertrend 선 색상이 적색에서 녹색으로 변경된 후 닫힌 첫 번째 양초 막대의 색을 표시합니다. Supertrend 선이 빨간색 일 때를 보냅니다. 보류중인 주문을 실행하여 위치를 열어야합니다. Supertrend 라인 아래에 닫힌 첫 번째 촛불 막대의 b Supertrend 라인이 녹색 일 때 대기중인 주문의 실행에 의해 위치가 열림 마감 가격은 Supertend 라인 아래 있어야합니다. 주문은 plac입니다 마감 가격이 이전보다 높을 때 시장의 첫 번째 반등 이후에 형성되는 시장 극한값의 아래쪽 지점에서 가격이 극한값을 초과 할 때까지 기다린 다음 판매해야 그러나 가격이 극값의 수준을 초과하지 못하면 기다려야합니다. 시장 극값의 새로운 점을 형성 한 후 순서를 그 점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주석 주안점 선의 색상이 녹색에서 시장에 진입 할 때까지 빨강 색을 표시해야합니다. 주문은 초록색으로 변경된 후에 닫힌 첫 번째 양초 바의 아래쪽 점에 배치해야합니다. 보류중인 주문을하지 않는 마켓 항목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시장 항목은 스프레드 금액 및 추가 3-5 pips와 관련하여 배치됩니다. Supertrend 라인의 색상이 변경되거나 보류중인 주문을 배치 한 후 보류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수퍼 트렌드 라인에 닿거나 2 수퍼 라인 라인의 색상이 바뀌거나 2 가격이 피보나치 팬의 첫 번째 라인에 닿는 경우 피보나치 팬은 시장의 극한 지점에서 그것의 운동의 시작 및 위 또는 아래로 현재 시장의 반대 극단적 인 점에, 즉 운동의 바닥에서 정상 및 구매의 때 정상까지 운동의 정상에서 판매 할 때 아래로 혼동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피보나치 팬은 시장 진입 지점이 아닌 방향 움직임이나 추세의 시작 지점에서부터 가격에 가장 근접한 피보나치 팬 선의 위치에서 출구 레벨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출구 주문을 이동해야합니다 정지 손실은 1로 설정됩니다. 신호 캔들 바의 극점보다 높거나 2 반대 방향의 수퍼 트렌드 라인을 초과하는 가장 가까운 시장의 극한값 또는 3 수퍼 라인 회선에서 또는 4 Be 최저 가격 스윙이 최저입니다. 스톱워치 주문은 스프레드 금액과 추가 3 pips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다음 돈 관리는 자산 다변화와 관련하여 거래 당 자본의 10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의 거래 당 하나의 통화 쌍에 대해 1 이하 또는 점진적 시스템 (예 : 피보나치 또는 세미 마틴 게르 마틴 게일)은 여러 차례 연속적인 손실 거래 이후 자본 부족의 경우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현재의 추세의 방향으로 각각의 반등 이후에 수익성있는 포지션을 유지합니다. 통화 시장은 조작 된 게임이라고 느꼈던 적이 있습니다. 당신에게 불리하게 움직였습니다. 당신 말이 맞습니다. 행운의 이상한 폭발, Brainer trade, 시장 전체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우리의 현대 Forex에 대한 모든 내용은 실제 일어난 일을 알지 못하게하고, 실수를 저 지르며, 두 번째로 추측하고, 심지어 세 번 추측 할 수 없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UPPO SED가 당신의 계획대로 돈을 잃어 버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습니다.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자신의 중개인도 당신과 거래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잠시 생각하십시오. 그들이 인플레이션이 신의 어떤 행위 또는 어떤 것임을 주장한다. 은행가는 자신의 힘을 보호하고 뱅킹 친구들을 구제하기 위해 다양한 뻔한면을 지니고있다. 언론은 당신을 오도하고 잘못 지시하도록 설계된 가짜 뉴스에 숨가쁜 발언을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미화입니다. 다른 나라들도 똑같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매우 복잡한 통화 시장 세계 뉴스, 금융 뉴스 레터를 보거나 논리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쌍안경을 사용하여 진흙탕 삽으로 얼굴을 때리는 모습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엄마에게 훨씬 안전하고 똑똑한 방법이 필요합니다. 꾸준한 돈, 게임과 속임수에 면역 된 것. 당신은 자신감을 가지고 착수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계획, 작동하는 입증 된 계획입니다. 그래서 내가 좌절 된 상인을 다시 만난다면 이걸 읽으십시오. 호기심을 자극하는 도박꾼과 전문 상인 사이에서 저와 수십 명의 고객을 데려 간 간단한 시스템을 드러 낼 것입니다. 당신도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 욕심을 느끼면 고전적인 예를 볼 수 있습니다. 나에게 기회를주십시오. 그것에 대해 말해 줄 수 있다면 내 시스템이 내가 말한만큼 좋고, 내가 말하는 것처럼 안전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간단히 말해라. 알겠습니다. 공정한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너는 브로디를 영원히 필요로하지. 그래서, 뭐야, 누구는 브로디 야. 그 사람은 당신이 수입을 늘리고 더 큰 돈을 버는 동안 Forex에서 정기적으로 수입을 올릴 수 있다고 증명 한 사람입니다. 브로디가 가르쳐 준 교훈이 바뀌 었습니다. 내 인생. 너의 삶을 더 좋게 바꾸고 싶다. 그래서 내 웹 사이트에서 너에게 이것을 제공하기 전에, 나는 그것을 증명할 필요가 있었다. 나는 말했다. 일찍이 내가 이베이에서이 시스템의 400 개 사본을 팔았습니다. 바로 그거야. 수천 명이 매일 시도하지만 너는 단순히 좋은 평판을 줄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해야만한다. 결국, 이베이는 페이팔을 소유하고있다. 실제 돈으로 제품을 구입 한 기존의 진정한 eBay 회원 만이 리뷰 또는 등급을 남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 시스템의 처음 400 개 사본을 판매했습니다. 긍정적 인 피드백 100.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판매. 별표 평점 5 별 모든 방법 아기. 당신은 또한 내가 2007 년에 다시 꽤 오래 전에 이베이 회원이 된 것을 볼 수 있으며 언제나 좋은 입지와 명성을 얻었습니다. 나는 진짜 거래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왔고 어디에도 가지 않을거야. 좋아. 너를 위해서 왔어. 다른 걸로 생각해. 이게 500 시계 나 2000 바이올린 같은 육체적 인 제품은 MT4 용 다운로드 소프트웨어가 아니야. 내 전자 책. 그게 무슨 뜻 이냐. 그건 디지털 제품이라는 뜻이야. 불행한 고객이 나에게 나쁜 평판을 남기지 않는 세계에서 가장 쉬운 일이며, 심지어 내 시스템을 반환해야 할 필요도 없습니다. 많은 과장된 사람들, 어리석은 로봇 및 지배자 전문가에게 지친 것처럼 많은 사람들을 대신하여 내 시스템을 구입했습니다. 그것을 사랑하고 나에게 다시 나팔을 불게 해주십시오. 긍정적 인 피드백. 한 번에 12 가지의 증언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내가 여기에서 당신과 똑바로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수백만 달러가 넘는 메가이거나 어떤 종류의 메가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 좋아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분명히 내 시스템은 당신에게 가치가 있고, 나에게 매우 편안하게 만들었지 만 나는 록펠러처럼 자랑하고 싶다. 왜 안할지 모르겠다. 상상할 수 있겠 니? 체육관 친구가 있어서요. 당신을 찾고 돈을 벌 수있는 사람. Forex 멘토는 어떨까요? 이미 성공한 사람과 밧줄을 가르쳐주는 사람은 어떨까요. 나에게 브로디는 돈을 날려 버리고 혼전을 파괴하고 자신의 얼굴을 보여주지 않았어. 체육관에서. 처음 만났을 때 그는 아부를 자랑했다. 그의 새로운 차, 큰 흰색 Lexus SUV, 그의 예쁜 아내와 딸이 그 체육관 매니저에게 5 리터 V8에 대해 말하고 있었을 때 들여다 보았다. 유료 현금으로 그는 웃음 소리를 지르고 내게 알려 주었다. 그의 차처럼 그는 큰 소리로 나왔다. 그리고 나는 곧 Brody가 정말로 좋아하는 과목 2 개, 그의 근육과 그의 돈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인상적 이었지만 성가신 방법으로 알았다. 당신의 얼굴을 문지르는 것을 멈출 수 없었다. 왜 나는 그를 패자라고 부르지 않습니까? 설명해주십시오. 왜냐하면 그는 패자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Forex에 대한 충분한 단서를 주었고, Forex에 관한 책을 직접 사서 자신에 대해 배우기 쉽도록 소리를 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쉽습니다. 외환은 호랑이입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당신을 찢어 버릴 것입니다. 비밀은 위험에 처하지 않고 돈을 벌고 있습니다. 불과 4 개월 후, 두 가지 중요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나는 몇 가지 예심 계좌를 파괴 한 후 진짜를 위해 너는 이미 그곳에서 일어난 일을 안다, 나는 네가 얻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고 있었다, 타이거. 하지만 브로디도 그러했다. 여기에, 나중에 그는 회원 자격을 취소했다. 체육관에서 가십 거리가났다. 처음 엔 우리가 길을 잃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큰일이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사랑스러운 렉서스 였고, 딜러들에게 돌아갔다. 몇 주 동안 소문이 퍼졌다. 결혼 생활이 끝났습니다. 아내는 딸과 함께 어머니에게 돌아갔습니다. 그 집은 저당 잡혔습니다. 다른 가십이 있었지만, 정말로 듣고 싶지 않았습니다. 누군가 말하고 싶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비밀을 아는 것으로부터 Forex에서 돈을 버는 것, 그리고 그들은 자기 자신과 가족을 닦아냅니다. 그렇다면 내 책에있는 그 패자. 그래서 그의 비밀은 은행을 만들 때 정기적으로. 그가 따라야 할 규칙은 뭐니? 전에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너무 복잡하고 똑똑 해지기 전에. 나는 브로디에게 직접 물어볼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브로디의 비밀을 Forex로부터 신뢰할 수있는 자산으로 계속 찾고있었습니다. , 그리고 더 많이 나는 더 복잡한 도구를 배웠다. 실험 로봇과 수식을 가지고 나는 매 순간마다 돈과 돈, 멋진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잃거나 빠져 나옵니다. 그 당시에는 깨달았습니다. 나는 이미 브로디의 실수를 저지르기 시작했습니다. . 그래서 더 많은 도구와 다른 페이퍼 백, 그리고 또 다른 로봇을 샀어. 많은 사람들이 오늘 Forex를 위험에 처한 하이 - 레버리지 게임으로 쳐다 본다. 너는 그보다 더 똑똑 할 수있다. 이 시스템은 재정적으로 훨씬 더 안전한 기초에 당신을 놓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 삶에, 지금은 물론 미래에 무엇을 의미합니까. 내가 당신에게주는 것은 복잡하지 않으며, 마술과 관련이 없습니다. 긍정적 인 에너지와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곰 시장, 황소 시장이나 벼룩 시장에 다시 간다면 신경 쓰지 않아. 그냥 작동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브로디가 아닙니다. 오늘 당신이 얻는 것은 단순하고, 쉬운 시스템 I 및 다른 사람들은 이미 pips를 만들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핍을 만듭니다. 계속 유지하고, 강한 거래를합니다. 이게 바로 당신이 앉아서 하루에 1 시간도 안 마실 수있는 마술 용 놋쇠 램프였습니다. 얼마를 지불 할 것인가? 당신은 그것을 팔기 위해 얼마나 확신 할 수 있었습니까? 당신에게 위대한 소식이 있습니다. 영원히 너는 이해하지만 록펠러 요금이 아니야. 더 이상 빛나는 로봇을 쫓아 가지 마, 알았어. 내가해온 일을 그냥해라. 너의 가족을 먼저두고, 돈을 안전하게 벌고 자랑하지 마라. 너는 앤드류의 외환 시스템이 현저하게 97 00에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는 것을보고 기뻐할 것이다. 247이었습니다. 실제로이 시스템을 사용하는지 확인하기위한 토큰 지불 일뿐입니다. 저는 이것이 실제 통화를 거래하는 실제적이고 안전하며 현명한 방법이라고 증명했음을 기억하십시오. 지금 당장 생각한 것 같습니다. 예. Forex 합리적인 의미 성공과 성공이 섹시하기 때문에 나는 합리적인 말했다. 그리고 기억이 돈 관리와 최신 버전입니다 섹션을 읽으십시오. Andrew 's Forex System Review 파트 I. So 지난 포스트에서 약속했던대로 잠시 동안 사용해온 훌륭한 거래 도구를 나에게 알려 드릴 예정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감동합니다. 이 거래 도구는 특정 외환 쌍이 트렌드인지 여부를 신속하게 파악할 수있을뿐 아니라 객관적으로 감미로운 진입 점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가 사용해온 시스템이나 도구는 내 외환 트렌드 거래 지원 앤드류의 Forex 시스템 시스템의 창안자는 Andrew Sarraf입니다. 이 시스템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내 특정 거래 스타일 및 특정 거래 환경에 맞는 T 셔츠입니다. 모든 Andrew s 외환 시스템 (Forex System)은 4 시간 차트를 사용하여 잠재적 인 거래 설정을 확인합니다. 내 블로그를 팔로우했다면 매일 및 4 시간 차트에서 거래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높은 시간 프레임 차트가 가장 스트레스없는 양식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거래의 , 가장 적은 시간을 집중적으로 사용하며 궁극적으로는 가장 수익이 높습니다. 위의 Andrew의 Forex System 링크를 확인하면 4 시간 차트의 표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시간 차트는 훌륭한 의견입니다. 거래 진입 기회의 빈도와 진입 시그널의 신뢰도 사이. 그의 판매 페이지에서 Sarraf 씨는 Andrew의 Forex System은 믿을만하고 일관성이 있으며, 분석하거나 앞에 앉아있을 시간이 거의없는 사람들을위한 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훌륭하다고 지적합니다. 나는 매일 Andrew의 Forex Syste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이 주장들 모두에 동의합니다. 이제 당신과 나는 둘 다 성배 같은 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외환 시스템 행성에는 100 개의 유익한 신호를 줄 수있는 시스템이 없으며, 달리 말하면 아무에게도 거짓말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나는이 시스템이 공정하게 사용하고있는 신호 nsistent 우승자 및 체계는 특히 1 2 또는 더 많은 위험 대 보상 표적을 사용할 때 유익하다. 나가 동의 할 그의 판매 페이지의 다른 부분은 너가 여분의 시간의 톤이 있으면 t는 체계가 환상적이다이다 우리 대부분은 바쁘다. 우리 대부분은 하루 하루를 보내는 데 하루의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다. 우리의 차트를 분석하고 거래를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Andrew의 Forex 시스템 지표를 사용하여 나는 하루 20 분 30 초를 소비한다. 내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아침에 내 차트를 빠르게 확인하고 저녁 식사 후에 저녁에 다시 보게됩니다. 이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3 주 이상 된 외환 통화 쌍의 안정적인 추세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시스템 또한 작은 역 추적이 이루어진 후에 추세로 들어가기위한 스위트 스폿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시스템은 최적의 진입 점을 식별하기 위해 객관적인 비 - 재 페인트 신호를 제공합니다. 차례로 이것은 높은 확률 및 양호한리스의 최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k 대 보상 엔트리 포인트. 앤드류의 외환 시스템은 최적의 엔트리 포인트,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는 Pdf 매뉴얼을 제공하며, 최적의 중지 손실 배치에 대한 제안을 제공하고 이익 레벨을 얻습니다. 일반적으로 1 2 위험을 포상 체계를위한 나의 다음 검토 포스트에서 나는 살아있는 무역보기를 보여주는 나의 자신의 영상을 배치하는 것을 계획한다 그러나 나는 지금 생각했다 당신과 함께 아래의 멋진 비디오 리뷰를 공유하십시오. 나는이 시스템의 강점을 강조하는 데에도 아주 좋은 역할을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시스템에서 생성 된 모든 신호를 맹목적으로 취할 수는 없습니다. 약간의 상식과 낮은 확률의 설정을 피하기위한 귀 사이의 장치 그러나 나는 정직하게 말하면, Andrew의 Forex System이 트렌드와 거래하기 위해 저렴한 비용의 전략을 제공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까지 그의 시스템이 중고 pr operly 그것은 수익성이 있고 상당히 신뢰할 수있다 나는 적어도 1 대 2 리스크 대 보상을 목표로 추천 할 것이고, 당신 편에서의 추세에 따라 그 가격은 자주 TP 수준에 도달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인내가 필요합니다. 앤드류의 Forex System에 대한 제 리뷰의 제 1 부 Forex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일관된 이익을 얻으려는 좋은 방법을 찾고 있다면이 모양에 앤드류의 Forex System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앤드류의 Forex 시스템 검토의 제 2 부. 여기를 클릭하여 환상적인 주말을 보내십시오. 검색 용어를 올립니다. 외환 시스템 검토 및 앤드류스 외환 시스템 검토. 앤드류스 외환 시스템은 외환 시스템 검토 및 외환 거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4 시간 외환 거래 시스템. 앤드류 외환 시스템. 앤드류의 외환 시스템 결과. 앤드류의 외환 시스템. 포레스트 앤드류스 외환 시스템 리뷰. 앤드류의 Forex 시스템 리뷰 파트 II에 대한 한 가지 생각은 잠시 동안 없었지만, 이제는 내가 왜 이 웹 사이트 감사합니다, 다시 시도하고 다시 확인하십시오. 얼마나 자주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지 kcebgefackdk.

No comments:

Post a Comment